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동대문 용두 롯데캐슬 리치, 1년 동안 임대수익 85만원 보장

롯데건설은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에서 용두 롯데캐슬 리치(조감도)의 전용 114㎡형 일부 잔여물량을 분양 중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0층 5개동의 전용 50~114㎡형 총 311 가구 규모다.



전용 114㎡형B타입은 부분임대형으로 설계됐다. 인근의 도심권 출퇴근 직장인들과 대학교 직원 및 시장상인 등의 임대수요를 고려해 별도의 현관과 화장실을 갖춰 2세대가 독립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계약자는 1년간 임대수익 85만원을 보장받을 수 있다.



이 아파트는 지하철 1호선 제기동역과 1·2호선 환승역인 신설동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단지다. 다양한 버스 노선은 서울도심을 비롯해 시외로도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고 서울내부순환도로 진입이 용이해 도심 지역 이동이 한결 편리하다.



용두 롯데캐슬 리치는 모든 동의 1층을 필로티와 일부 동의 경우 커뮤니티 시설로 설계해 1층의 단점이었던 보안 및 입주민 사생활 보호를 강화했다. 저층부 2개 층 외관을 석재로 마감했고 판상형과 탑상형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도록 구성했다.



 조경시설이 좋다. 지상의 주차장을 없애고 주민광장과 어린이놀이터, 운동공간, 로즈가든 등을 구성했다. 입주는 2015년 2월 예정이다. 분양 문의 02-966-6646.



최현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