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홍천 아리지주말농장, CCTV·태양발전시설 갖춘 지중해식 별장



한국산업개발은 서울 강남에서 1시간대 거리인 강원도 홍천군 서면 대곡리에서 별장형의 아리지주말농장(사진)을 분양 중이다. 농장은 독일식 클라인가르텐형 주택으로 휴식공간이 딸려 있는 대형 주말농장으로 조성된다.



아리지주말농장엔 450㎡ 대지에 2층 높이의 유럽식 목조주택 91가구가 들어선다. 3만3000㎡ 규모의 공동 과수원이 조성된다. 주택은 전용면적 기준으로 기본형이 1층 40㎡, 2층 13㎡ 크기로 마당이 넓어 텃밭을 조성할 수 있다. 과수원 부지 가운데 259㎡는 개별로 등기한다.



집을 지을 대지와 과수원부지 709㎡ 크기의 땅값과 주택 건축비 등을 모두 포함한 분양가는 1억6000만원대부터다. 집을 더 넓게 지으면 건축비에 따라 분양가는 더 올라갈 수 있다.



이번 분양 물량은 유럽·지중해식 건축양식으로 지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단지 안에 CCTV와 방범시스템·오수처리장·가로등이 설치된다. 체육시설·스크린골프장·공원·편의점·노래방·당구장·탁구장 등 부대시설도 갖춰진다.



빈집을 관리해 주는 전문관리인이 상주한다. 친환경 주택단지로 태양광발전으로 전기를 생산하고 지열을 이용해 냉난방과 온수를 해결해 관리비를 절약할 수 있다. 현재 상·하수도, 진입도로 등 토목공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 봄부터 주택을 지어 하반기 준공할 계획이다.



 한국산업개발은 별장형 주말농장 전문 개발업체로 대지조성사업자와 주택건설사업자 건축면허를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홍천군 본복마을 1단지 88가구, 봉황마을 2단지 49가구 등을 분양해 입주를 마쳤다. 분양 문의 02-1577-6032.



황정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