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브리핑]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단장 김미혜) 신년음악회 外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단장 김미혜) 신년음악회가 다음달 5일 오후 8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바리톤 김동규가 오케스트라의 연주 속에 ‘다시는 사랑하지 않으리’ 등을 부른다. 피아니스트이자 보컬리스트 한송이, 해금 천지윤, 코리안팝스브라스 앙상블 등이 무대에 선다. R석 15만원, S석 10만원, A석 5만원, B석 3만원, 4인 패키지석 50%할인(단, B석 제외), 2인 커플석 30%할인. 02-581-5404.

◆‘둥지의 철학’으로 유명한 철학자 박이문(84·본명 박인희)의 삶과 철학을 다룬 책 『삶을 긍정하는 허무주의』 서평회가 24일 오후 7시 30분 서울 필운동 푸른역사아카데미에서 열린다. 박이문은 동서양의 사상을 배합해 자신의 철학 체계를 세운 학자로 평가받는다. 저자인 사회학자 정수복 박사, 이화여대 정대현 명예교수, 안양대 강학순 교수, 문학과지성사 김병익 상임고문, 서울대 김상환 교수 등이 참석한다. 02-324-2846.

◆국립중앙박물관(관장 김영나)이 ‘스마트 큐레이터’의 새로운 프로그램인 ‘사랑은 아름다워’와 ‘실크로드의 보물, 한반도에 오다’를 29일부터 선보인다. 스마트 큐레이터는 태블릿PC를 통해 전문해설사의 설명과 자료 등을 보고 듣는 방식이다. ‘사랑은 아름다워’는 공민왕과 노국공주의 초상화에 담긴 사랑 이야기 등을 다룬다. ‘실크로드의 보물, 한반도에 오다’는 초원길·비단길을 통해 한반도에 전해진 보물들을 살펴본다. 02-2077-9686.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