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히든싱어2] 김연준 '더 예뻐졌네'…아이유 '너랑 나' 열창

'여고생 아이유' 김연준이 '히든싱어2 왕중왕전'에서 더욱 예뻐진 외모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샤넌과 함께 공동 2위를 기록하며 왕중왕전 진출권을 따냈던 김연준은 11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2-왕중왕전'의 첫 무대를 장식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연준은 화이트톤의 원피스를 입고 나타나 '너랑 나'를 열창했다. 아이유편 출연 당시보다 더 예뻐진 외모로 더 출중해진 실력에 방청석의 탄성이 이어졌다.

김연준의 무대를 본 휘성은 "안무와 표정에 노래까지 완벽했다"고 말했고, 솔비 역시 "아이유와 표정까지 똑같았다"면서 극찬했다.

김연준은 지난 아이유편 방송 당시 아이유로부터도 경계 대상 1호로 꼽히며 함께 출연한 샤넌과 공동 2위를 기록했다.

하지만 김연준은 아닐 '죽음의 조' A조에 편성돼 300표 중 109표를 얻어 4위를 기록,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왕중왕전 파이널' 진출에는 실패했다.

'히든싱어2 왕중왕전' 두 번째 편은 18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며, 25일에는 대망의 왕중왕전 파이널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JTBC 방송뉴스팀)

JTBC 핫클릭

[히든싱어2] 장진호 득표수 맞히기 신공, 예지력에 '들썩'[히든싱어2] '흡사 남진 콘서트'…김수찬, 무대에 객석 '열광'[히든싱어2] '대인배' 신승훈 "장진호, 우승 시 상금 5% 주기로"[히든싱어2] 조현민, '죽음의 조'에서 압도적 득표…생방송 진출[히든싱어2] '여고생 아이유' 김연준, 실력도 외모도 'UP'



Copyright by JTBC & Jcube Interactive. All Rights Reserved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