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정경호 수영 열애, 윤아 이어 수영까지…"지금은 열애시대"

정경호 수영 열애 (사진= 중앙 포토, 일간스포츠)
 

‘정경호 수영 열애’.



소녀시대 멤버들의 열애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최근 윤아가 배우 이승기와의 열애를 밝힌 가운데, 수영과 정경호의 열애 소식도 전해졌다.



3일 오전 스포츠서울 닷컴은 두 사람이 비밀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을 단독 공개했고, 이후 양측 소속사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지난해부터 연인이 돼 1년째 교제중이라고 한다.



정경호 수영 열애 소식에, 이들의 과거 발언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경호는 지난해 9월 MBC 라디오 ‘신동의 심심타파’에서 당시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당시 정경호는 “여자친구가 있을 땐 다른 여자와 절대 영화를 보지 않는다. 여자친구 아닌 다른 여자와 영화 보는 건 재미없다”고 말했다.



또 “지금 사귀는 여자친구와도 한 번도 싸운 적 없다. 연애를 하려면 노력이 중요하다. 서운하고 미안한 점이 있으면 그때 그때 말하는 스타일”이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지난해 2월과 10월, 두 차례에 걸쳐 열애설이 났지만 “친한 교회 오빠 동생 사이”라며 열애설에 대해 강력히 부인했었다.



정경호 수영 열애에 네티즌들은 “정경호 수영 열애, 꽤 오래 만났구나~”, “정경호 수영 열애, 잘 어울리는 커플”, “정경호 수영 열애, 진작에 밝히지 왜 숨겼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정경호 수영 열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