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정경호 수영 열애 "지금 여자친구랑 한 번도 싸운 적 없다, 과거 발언 눈길"

정경호 수영 열애 관련 하정우 과거 발언 (사진=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화면 캡처)




 

‘정경호 수영 열애’.



배우 정경호와 소녀시대 멤버 수영이 공개 연애를 선언했다. 이 가운데 정경호가 과거 한 방송에서 현재 여자친구와의 에피소드를 말한 것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해 9월 MBC 라디오 ‘신동의 심심타파’ 일일DJ로 나온 정경호는 당시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그는 “여자친구가 있을 땐 다른 여자와 절대 영화를 보지 않는다. 여자친구 아닌 다른 여자와 영화 보는 건 재미없다”고 말했다.



또 “지금 사귀는 여자친구와도 한 번도 싸운 적 없다. 연애를 하려면 노력이 중요하다. 서운하고 미안한 점이 있으면 그때 그때 말하는 스타일”이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지난해 2월과 10월, 두 차례에 걸쳐 열애설이 났지만 “친한 교회 오빠 동생 사이”라며 열애설에 대해 강력히 부인했었다.



3일 오전 스포츠서울 닷컴은 두 사람이 비밀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을 단독 공개했고, 이후 양측 소속사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지난해부터 연인이 돼 1년째 교제중이라고 한다.



정경호 수영 열애에 네티즌들은 “정경호 수영 열애, 꽤 오래 만났구나~”, “정경호 수영 열애, 잘 어울리는 커플”, “정경호 수영 열애, 왜 숨겼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