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유민상 S양 짝사랑 고백 “너 나랑 사귈래? 죽을래?” 했더니…

유민상 S양 짝사랑 고백 (사진= KBS ‘해피투게더’ 방송 화면 캡처)




 

‘유민상 S양’



개그맨 유민상이 짝사랑하는 후배가 있다고 말해 그 상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연예대상 수상자’ 특집편에 개그맨 김준호, 김지민, 김준현, 유민상, 김민경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신봉선이 “유민상이 좋아하는 후배가 있다”고 폭로했고, MC 유재석은 “KBS 공채 개그우먼 28기 S양인 것까지 안다”고 말해 유민상을 당황케 했다.



유민상은 “그걸 어떻기 아셨냐”며 놀라 짝사랑하는 후배와의 에피소드를 고백했다.



그는 “과거 그 후배한테 장난감 총으로 장난을 치다가 ‘너 나랑 사귈래? 죽을래?’ 했더니 후배가 저한테 ‘쏘십시오’라고 했다”며 당시 상황을 말해 폭소케 했다.



또 유민상은 “성시경을 좋아한다고 해서 성시경 노래를 불러줬더니 ‘성시경이 좋다고 한 거지 성시경 노래가 좋다고 한 적은 없다’고 잘라 말했다”며 안타까워했다.



한편, KBS 28기 개그맨 중에는 김나희, 이예림, 홍예슬, 황신영, 송인화 등이 미녀 개그우먼들이 포함되 있다.



유민상 S양 소식에 네티즌들은 “유민상 S양, 짝사랑 이루어졌으면”,“유민상 S양, 넘어 올 때까지 포기하면 안 돼”,“유민상 S양, 짝사랑 주인공이 누굴까 궁금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유민상 S양 짝사랑 고백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