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닛산, 중형모델 가격 인하…최대 60개월 무이자 활부

닛산 큐브 [사진 한국닛산]





한국닛산은 1일부터 개별소비세율 변경에 따라 알티마, 로그, 무라노, 370Z 등 2000cc급 초과 차량에 대해 20만~30만원의 가격 인하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2014년 신년을 맞이해 1월 한 달간 쥬크, 알티마, 큐브 등 닛산의 대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이자 할부와 주유 상품권을 지원하는 ‘2014 신년맞이 특별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지난해 말 출시된 CUV 쥬크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쥬크 또는 2014년형 알티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을,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오리지널 박스카 2014년형 큐브는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을, 현금 구매 시에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혜택을 받는다. 이 밖에도 로그, 무라노, 370Z 모델 구매 고객에게도 각각 무이자 할부, 주유권, 또는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닛산은 1월 한 달 동안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를 통해 온라인 시승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닛산 전 모델을 대상으로 시승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스타벅스’의 텀블러와 카페라테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6일 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번 이벤트와 금융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갤러리,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재성 기자 hongdoy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