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이승기 윤아 열애, 1억7000만원 짜리 레인지로버가 뜬 이유는

이승기 윤아 열애 (사진= 중앙 포토, 일간스포츠)


이승기와 윤아의 열애 소식이 알려지면서 기현상이 발생했다. 이승기가 끌고 다니는 차량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져서다. 그 차는 재규어 랜드로버사의 최고급 SUV 모델인 레인지로버로 가격은 1억 7000만원을 호가한다. 이 차가 왜 떴나. 이유는 이렇다. 이승기가 윤아의 아파트로 가 주차장에서 그녀를 태우고 차 안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 내용이 알려지면서다. 이승기 윤아 열애의 또 다른 수혜자는 랜드로버사다.

이승기 윤아 열애와 더불어 뜬 이승기의 차량은 초경량 알루미늄 기술의 100% 알루미늄 모노코크 차체를 채택했다. 3.0ℓ SDV6 터보 디젤 엔진이 장착돼 있으며 최고 출력 292마력, 최대 토크 61.2㎏·m(2000rpm)을 발휘한다.

지난해 비와 김태희의 데이트 당시 김태희가 일본 도요타사의 캠리를 타던 것 못지 않은 관심이다.

이날 이승기 소속사 관계자는 1일 본지와의 통화에서 "두 사람이 조심스럽게 만나는 단계다.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나기 시작한 지 얼마 안 됐다"고 말했다. 이어 "풋풋한 선남선녀의 만남이니 아름답게 봐달라"며 "바쁜 스케줄 탓으로 자주 만나지는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승기 윤아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새해 첫날부터 이승기 윤아 열애 대박”, “이승기 윤아 열애, 승기 그렇게 윤아 좋다고 하더니 결국 성공했네”, “이승기 윤아 열애, 두 사람 정말로 잘 어울리는 선남선녀인데 잘 해서 결혼까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