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J Choice] magazine M과 함께하는 주말 극장가

문화콘텐트에 대한 평가를 시도하는 ‘J Choice’ 영화 코너는 magazine M과 함께합니다. magazine M은 중앙일보가 만드는 영화주간지입니다.  ★ 5개 만점, ☆는 ★의 반 개


썬더와 마법저택 (24일 개봉)

감독 벤 스타센·제레미 데그루손 장르 애니메이션 상영 시간 86분 등급 전체 관람가

 한 줄 줄거리 마술사 로렌스 할아버지네 식구가 된 고양이 썬더. 이 집 터줏대감 토끼 잭과 생쥐 매기는 썬더를 좋아하지 않고, 로렌스의 조카는 이 집을 팔아버릴 궁리를 한다.

 ★★★(장성란 기자)‘새미의 어드벤쳐’ 시리즈로 낯익은 벨기에 제작진의 신작. 앙증맞은 캐릭터, 역동적 화면 구성이 할리우드와 견줘도 손색없다.


아무도 머물지 않았다 (26일 개봉)

감독 아쉬가르 파르하디 장르 드라마·미스터리 상영 시간 130분 등급 15세 관람가

 한 줄 줄거리 마리(베레니스 베조)와 이혼을 앞둔 아흐메드(알리 모사파)는 마리와 곧 결혼할 예정인 사미르(타하 라힘)에게 혼수 상태의 아내 셀린(알렉산드라 클레반스카)이 있다는 걸 알게 된다.

 ★★★☆(장성란 기자)정교한 이야기 전개. 인물마다 양면성을 들추는 솜씨가 대단하다. ‘씨민과 나데르의 별거’로 아카데미 외국어상을 받았던 이란 감독의 신작.


소울 오브 브레드 (26일 개봉)

감독 고병권·임군양 장르 로맨틱 코미디 상영시간 114분 등급 12세 관람가

 한 줄 줄거리 대만의 시골 빵집에서 일하는 샤오핑(천옌시). 오랜 남자친구 가오빙(진한전)와 마을에 나타난 유명 제빵사 브레드(예안동) 사이에서 마음이 흔들린다.

 ★★☆(임주리 기자)뻔한 삼각관계이되 청춘 배우들의 싱그런 매력이 빛난다. 빵을 매개로 삼은 이야기는 고소하고, 대만의 시골 풍경도 푸근하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