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서태지 근황 공개 "결혼하고 어떻게 살까? 직접 올린 사진 보니~"

서태지 근황 공개 [사진 서태지닷컴]




 

‘서태지 근황 공개’.



가수 서태지(41)가 자신의 근황이 담긴 글과 사진을 직접 게재해 화제다.



23일 공식홈페이지 서태지닷컴에는 ‘미리크리스마스 2013’이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그는 “요즘 들어 좋은 뉴스도 없고 해서 기운 내라고 하루 먼저 들어왔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는 작업만 해서 그런지 익사이팅한 근황은 없었다. 가끔 스노우 보드를 타는 정도다. 나도 빨리 누군가가 보고 싶어서 작업에 열중하고 있으니 일단 그리 알고 있으라”고 전했다.



또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 출연한 김우빈(최영도 역)의 유행어를 패러디하기도 했다. “뭘 또 그렇게 정색으로 받아쳐? 완전 튕기고 싶게”라는 글이 눈길을 끌었다.



함께 올린 사진에는 서태지가 RC카를 조립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41세의 나이지만 변함없이 앳된 외모다.



네티즌들은 “서태지 근황 공개, 부인 근황도 같이 공개하지”, “서태지 근황 공개, 서태지도 드라마를 보는구나”, “서태지 근황 공개, 빨리 음반 나왔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서태지가 서태지닷컴에 남긴 글 전문>



안녕 미리 크리스마스 오랜만이구나. 모두들 건강히 잘 지내고 있는 거지?



드디어 크리스마스가 바로 내일 모레로 다가왔구나.



그런데 요즘 들어 좋은 뉴스들도 없고 해서 기운 내라고 하루 먼저 왔어.



이전에 글을 쓴 것이 한참 더울 때 였던 것 같은데 벌써 이렇게 추워지다니 왠지 시간이 점점 빠르게만 가는 것 같구나.



맞아 나이 탓이야. 에구…우리 퐐로들도 다 애기들이었는데 어느덧 이렇게 일하느라 육아하느라 공부하느라 등등 고생들이 많아. 2014년은 좀더 좋은 세상이 되겠지? 그래도 이번 겨울은 첫눈도 예쁘게 온 것 같고 (다들 봤지?) 청초하니 꽤 매력적인 것 같지않아?



나도 잘 지내고 있어. 그런데 올해는 작업만 해서 그런지 그리 익사이팅한 근황은 없었어. 가끔 스노우 보드를 타는 정도?



게다가 올해는 너무 바쁜 나머지 나의 사랑 R양은 얼굴도 못 봤어. 흑흑 나 좀 불쌍한 것 같지?



아무튼 나도 빨리 누군가가 보고 싶어서 작업에만 열중하고 있는 중이니 일단 그리 알아.



그래도 바로 얼마 전에 우리의 김실장님 부부께서 송년회 겸 9집도 대박 나라고 근사한 파티를 열어주셔서 아주 재미있게 놀다왔어. 비닐하우스를 응답92 테마로 꾸며서 일명 “1992 대박포차!”를 만들었는데 90년대 음악들과, 길거리 꼬치오뎅, 바비큐 등으로 90년대 향수를 만끽할 수 있었어.



아! 그날은 윷놀이가 아주 익사이팅했지. 그러면서 도란도란 90년대 이야기를 하다 보니 역시 너희들 꼬맹이 때 이야기도 많이 나와서 그 시절을 잠시나마 추억할 수 있는 그립고 좋은 시간이었어.



암튼 그러하기에 9집도 대박날끼다~ 맞나(그럴싸하지?)



그건 그렇고 크리스마스 때만 되면 너희들이 뭔가 새로운 사진을 원해서 좀 찾아봤는데 올해는 한국에서 계속 작업 중이어서 변변한 사진이 없더라고.



그래도 나의 최근 “용안”을 궁금해하니 그리 최근 사진은 아니지만 몇 장 올려볼게.



이쯤 되어야 “본격 신비주의 좌 태지 선생” 이라 할 수 있겠지.



뭘 또 그렇게 정색으로 받아 쳐? 완전 튕기고 싶게. 으악! 알았어 잘못했어. 얼굴 나온 걸로 다시 올려줄게. 얼굴이 무려 반 이상. 뭔가 애매한 입장이지?



일단 오늘은 도망가야겠다



그럼 잘자고 내일 또 봐 내 꿈꿔. 안녕.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