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썰전] 김희철, 올해 최고의 커플 "'상속자들' 이민호-최진혁"

김희철이 올해 최고의 커플로 SBS '상속자들' 이민호-최진혁을 꼽았다.

19일 방송된 JTBC '썰전-독한 혀들의 전쟁' 예능심판자 코너에서는 미리보는 2013 연말 시상식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희철은 방송사 통합 베스트 커플상으로 "'상속자들'의 김탄(이민호)-김원(최진혁) 커플의 케미가 최고였다"고 말했다. 이에 박지윤은 "'상속자들'은 심지어 집주인 김성령과 가사도우미 커플도 흥미로웠다"고 덧붙였다.

비주얼로는 단연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오수(조인성)-오영(송혜교) 커플이 꼽혔다. 연기력과 비주얼까지 갖춘 훈남, 훈녀 커플이라는 평가였다.

이윤석은 "tvN '응답하라 1994'에서 해태(손호준)-삼천포(김성균)가 최고다. 정말 완소(완전 소중한) 남남커플이다"라고 말했다. 박지윤이 "삼천포는 윤진(도희)와 커플이지 않느냐?"고 의문을 제기하자, 김희철은 "삼천포는 무조건 해태랑 잘 어울린다"고 강하게 반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JTBC 방송뉴스팀)

JTBC 핫클릭

[썰전] "볼 만한 시상식? 권상우·조인성·소지섭 모이는…"[썰전] 허지웅 "M본부 연기대상, 받을 사람 없어" 소신 발언[썰전] '안녕들하십니까' 대자보, 젊은 패기 vs 정치 기획[썰전] 이철희, 박근혜 정부 인사 "최악 윤창중, 최고는…"



Copyright by JTBC & Jcube Interactive. All Rights Reserved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