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설화수 ‘자음생크림’, 흔적없이 노화 지워주는 고농축 인삼 크림

설화수의 자음생크림은 인삼뿌리에서 열매까지 인삼을 총체적으로 사용해, 최상의 피부 재생효과를 부여한다. [사진 설화수]
럭셔리 한방 브랜드 설화수의 시그니쳐 제품인 ‘자음생크림’은 올해도 전 세계적으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자음생크림은 2000년 출시 이후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설화수 롱런 베스트 제품 중 하나다. 특히 면세점과 해외에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미국 현지에서는 ‘한국의 인삼을 사용한 최고의 페이셜크림’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2010년 10월에는 버그도프 굿맨에서 추천하는 상품인 ‘BG Best Pick’으로 선정된 바 있다.



 설화수의 자음생크림은 인삼뿌리에서 열매까지 인삼을 총체적으로 사용, 최상의 피부 재생효과를 부여한다.



설화수 한방연구팀의 오랜 연구 끝에 성분화된 진생베리(인삼열매)는 4년생 이상의 원숙한 인삼에만 열리는 것으로, 외부에 대한 방어물질이 생성돼 장벽 기능을 강화시키고 피부세포 재생을 촉진하여 겉피부 재생 및 속피부 재생 활력에 효과가 탁월하다.



 게다가 자음생크림의 베이스가 전통 추출 방식으로 정성스럽게 다려낸 인삼수로 대체돼 인삼뿌리와 열매의 재생효능성분을 조화롭게 안정화시켜준다.



 특히 진생베리 농축캡슐기술이 자음생크림 제형 내 8배 농축된 진생베리 성분을 안정된 상태로 보존해 피부 도포 시 캡슐의 크기가 확대되면서 깨져 농축된 진생베리 성분의 흡수를 돕는다.



 설화수의 자음생크림은 인삼과 인삼 열매의 핵심성분이 피부세포 재생을 촉진하여 속 피부까지 되살아나게 하고, 황기, 상백피 등의 한방 성분이 맑고 윤택한 피부를 구현하여 피부 나이를 지연시켜주는 제품이다.



아울러 풍부한 영양이 피부 속 층층이 흡수되어 피부 안팎으로 촉촉하게 보양해준다. 60ml, 23만원대.



 설화수는 1997년 출시돼 명실공히 한국을 대표하는 명품 화장품으로 자리잡았다. 1966년 ‘ABC인삼크림’으로 시작된 아모레퍼시픽 한방과학기술의 집약체이자, 수많은 ‘세계 최초’ 기술을 탄생시키며 국내 화장품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정통 한방브랜드다.



2004년 홍콩에 진출했으며, 2010년 미국 뉴욕, 2011년 중국, 2012년 싱가포르 등 주요 국가의 최고급 백화점에 입점하며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로서의 성공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