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왕십리뉴타운 1구역 텐즈힐, 2·5호선, 중앙선, 분당선 … 교통 중심지

입지, 규모, 학군, 교통 등이 잘 갖춰져 있는 왕십리 1구역 텐즈힐 조감도.


대단지인 왕십리뉴타운 1구역 ‘텐즈힐’이 최상의 분양조건을 제시해 연내 서울 도심권 아파트를 부담 없이 구입하려는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텐즈힐은 현재 일부 가구에 중도금 무이자와 발코니 무료 확장 등의 특별혜택을 주고 있 다. 이 밖에 이사비도 지원해주는 등 다양한 특별혜택을 준다. 텐즈힐 분양관계자는 “ 이번 특별혜택을 비롯해 올 12월 말까지 적용되는 정부의 세금감면 등의 수혜까지 이용한다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집 마련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왕십리뉴타운 1구역 텐즈힐은 현대산업개발·삼성물산·GS건설·대림산업 등 4개사가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공동으로 시공하였으며 총 사업면적 10만여㎡에 최고 지상 25층 21개동 전용 59㎡~148㎡ 총 1702가구 규모로 조성됐다.



텐즈힐은 뛰어난 교통환경과 입지를 자랑한다. 지하철 2호선 상왕십리역, 1·2호선 신설동역, 2·6호선 신당역의 중심에 자리 잡고 있어 대중교통이 편리하며 2·5호선·중앙선·분당선이 교차하는 왕십리역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아파트 내부 인테리어를 고급스럽게 꾸미고 각종 첨단 시스템을 적용하여 편리를 더했다. 문의 02-777-7772.



송덕순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