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대명리조트 회원권, 일시불로 계약하면 8% 할인 혜택

대명리조트(사진)가 겨울철 스키시즌을 맞아 회원권을 할인 분양한다. 패밀리형(원룸형)과 스위트형(투룸형)으로, 일시불로 사면 정상 분양가에서 8% 할인해 준다. 가입 즉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분양가는 패밀리형 회원제 기준으로 기명은 2380만원이고, 무기명은 2980만원이다. 스위트형은 회원제 기준으로 기명 3400만원, 무기명 4240만원이다. 한꺼번에 내면 2150만~3200만원(기명 기준)이다.



계약금은 패밀리형 300만원, 스위트형 500만원이다. 계약금을 내면 회원번호가 부여돼 홍천비발디파크와 양양쏠비치·설악·양평·단양·경주·제주·변산·여수·거제 등 전국 12곳의 대명리조트 객실을 자유롭게 예약할 수 있다. 골프장과 스키장·오션월드·아쿠아월드 등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규 회원에게는 전국 31곳 골프장의 부킹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린피도 할인해 준다. 설악·경주·양양 등에 있는 전국 직영리조트 12곳과 도고 글로리·해운대 글로리·제주 해비치 등 전국 8곳의 체인리조트, 호텔을 제휴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예약관리 시스템이 잘 갖춰진 것이 특징이다. 회원으로 가입하면 계약부터 예약 관리까지 철저하게 1대1 담당제로 진행된다. 분양 문의 02-563-8230.



황의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