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제주 아크로뷰1, 신청금 선착순으로 층수·호실 선택

현대토지마을은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모슬포항에서 레지던스호텔인 제주 아크로뷰1(조감도)을 분양한다. 오피스텔로 허가 받아 호텔로 전환한 곳으로 지상 8층에 전용면적 27~38㎡형 55실 규모다.



모슬포항은 마라도와 가파도를 운항하는 정기여객선터미널이다. 이 일대는 테마관광지 및 어촌 복합공간으로 조성되고 있지만 풍부한 관광객 수요에 비해 숙박시설이 부족하다. 단지 인근에 국제영어교육도시가 있다.



회사는 확정수익 보장제를 내걸었다. 분양가의 11.5%에 해당하는 금액을 5년 동안 매월 지급하며 5년 단위로 임대차 계약을 갱신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대출을 받으면 연 수익률이 15%에 이른다”고 말했다.



소액투자형 등기제가 적용되는 것이 장점이다. A타입 객실 절반의 실투자금이 2925만원으로 매달 43만원을 받게 된다. A타입 객실 1실을 5850만원에 분양 받으면 월 86만원씩 받는 셈이다.



모든 객실에서 바다를 볼 수 있고 양도·양수가 가능한 수익형 부동산이기 때문에 자유롭게 매매할 수 있다. 신청금 100만원을 내는 순서대로 층수와 호실을 선택할 수 있다.



 투자 희망자가 호텔 건축현장을 방문하면 직원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분양 문의 02-577-8401.



최현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