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평택 화신 노블레스, 투룸 구조에 바비큐 파티장 갖춰

최근 수익형 부동산이 호황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개발호재가 풍부한 오피스텔의 분양이 활발한 가운데 경기도 평택시 지산동의 평택 화신 노블레스(조감도)가 화제다.



 화신D&C가 분양 중인 평택 화신 노블레스는 지하 2층~지상 14층 규모로 오피스텔 80실과 도시형생활주택 29가구로 구성됐다. 투룸 구조로 이뤄졌으며 피트니스센터, 바비큐 파티장 등의 부대시설도 갖췄다.



 전 가구에 LED 조명, 광파오븐레인지, 건조 기능 드럼세탁기 등 빌트인 시스템으로 차별화를 했다.



 걸어서 5분 거리에 미군기지 K-55가 있어 임대수요가 넉넉하다. 2016년까지 미군기지 이전을 앞두고 군인·군무원 등 8만여 명이 평택으로 이주할 것으로 예상돼 임대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가 100조원 이상 투자해 조성하는 고덕삼성산업단지가 인근에 있다.



 수원~평택고속도로와 송탄역이 가깝고 KTX평택역을 이용하면 서울까지 20분 안에 이동할 수 있다.



 화신 노블레스는 연 18%대의 임대수익 증서를 발행한다. 하나다올신탁이 자금을 관리하고 있어 안전성을 확보했다. 계약금 10% 납입 후 중도금 60% 무이자로 입주 날짜까지 소요되는 자금이 없어 부담도 덜하다.



 견본주택은 서울 지하철 교대역 4번 출구 인근에 있다. 분양 문의 1599-5057.



최현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