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일산 요진 와이시티, 대곡역 가깝고 거실서 한강 조망

요진건설산업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에서 복합단지인 일산 요진 와이시티(조감도)를 분양 중이다. 6만6039㎡ 터에 지하 4층~지상 59층 6개 동 규모이며 전용 59~244㎡형 아파트 2404가구, 오피스텔, 업무·판매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추후 분양된다.



 단지는 일산신도시 초입에 있다. 서울 지하철 3호선과 경의선 환승역인 대곡역이 인근에 있고, 3호선 백석역을 걸어서 5분 안에 갈 수 있다. 자유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 일산나들목을 이용해 수도권 각지로 이동하기 쉽다. 대곡역은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역으로 추진 중이다.



 인근에 홈플러스·코스트코·이마트·메가박스 등 편의시설이 다양하고 백석근린공·호수공원도 있다. 백신·호수·금계·백석초, 백신중, 백신·백마·백석고 등 각급 학교가 많다.



 요진건설산업은 거실에서 한강·북한산 등을 조망할 수 있도록 70% 이상 가구에 2면 와이드 파노라마뷰를 적용한다. 건물 옥상에는 조경시설을 설치해 녹지면적을 넓혔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골프연습장·다목적 연회룸·게스트룸·도서관·독서실·놀이방 등이 조성된다. 각 동 1층에는 호텔식 로비와 공부방도 마련된다.



 입주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계약금 10% 가운데 5%를 융자해준다. 입주는 2016년 예정이다. 분양 문의 1588-1121.



황정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