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기업 성장단계별 맞춤형 지원프로그램 추진

충남도 송석두 행정부지사는 19일 충남테크노파크를 방문해 충남테크노파크의 단계별 사업 성과와 추진현황에 대한 보고를 받았다. [사진 충남테크노파크]


충남테크노파크(원장 윤창현)가 지역 중소벤처기업들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기업 성장단계별 맞춤형 지원프로그램을 추진키로 했다. 충남테크노파크는 이에 따라 19일 충남도 송석두 행정부지사가 방문한 자리에서 지원프로그램과 관련, 기업지원 효율화 방안을 보고했다.

충남테크노파크, 벤처경쟁력 강화



 이날 보고한 맞춤형 기업지원 프로그램은 충남테크노파크 내 입주기업들을 대상으로 부설 기업연구소를 설립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기업들의 연구개발(R&D) 기반 구축을 통한 연구개발사업 수주 능력을 대폭 강화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 중소벤처기업들의 인력난 해소와 청년 취업 활성화에 적극 나서는 방안도 제시했다. 이날 보고를 받은 송석두 행정부지사는 “사업의 기획 단계부터 꼼꼼히 검토해 중소벤처기업들의 특성에 따른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대해 윤창현 원장은 “중소벤처기업들이 중견기업으로 성장해 일자리창출 등 지역경제 발전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사력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충남도의 적극적인 정책 지원이 뒤따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진섭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