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이홍기 결별, 2주 만에 헤어져…"요즘 뜨겁게 사랑 못 해"




'이홍기 결별'

남자 그룹 FT아일랜드의 멤버 이홍기(23)가 결별 사실을 밝혔다.

18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열린 tvN 리얼 드라마 '청담동 111' 제작발표회에 이홍기가 참석했다.

이날 이홍기는 촬영 비하인드 이야기를 전하며 '청담동 111' 티저 영상 속 여자친구 발언에 대해 언급했다.

이홍기는 "'큐사인'이 들어가면 촬영에 들어가는데 큐사인 전 우리끼리 나눈 이야기가 영상에 들어갔다"며 "그런데 그 티저 영상을 찍고 얼마 안 돼 헤어졌다. 2주만이다"라고 고백했다.

제작진이 "여자친구 있냐고 물어보는 부분 다시 한 번 갈게요"라고 하자 이홍기는 "아! 이것도 찍었어요? 안돼"라고 반응했다. 이어 이홍기는 "요즘 뜨겁게 사랑하지 못한다"라고 덧붙여 주위의 웃음을 샀다.

이홍기 결별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홍기 결별, 설정아니야?" "이홍기 결별, 마음 아프겠다" "이홍기 결별, 사실이야?" "이홍기 결별, 연예이하고 사귄거 아니겠지?" "이홍기 결별, 안됐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일보 포토 DB

JTBC 핫클릭

강균성 폭탄발언 "사실 난 음란해…여자 골반이 날 자극"엠버 파이리 변신…포켓몬 좋아하는 걸그룹 "너무 귀여워"이민호 강남블루스 출연? 소속사 "확정 아냐…아직 검토중"[영상] 거대 훌라후프 돌리는 남자, 기네스 기록만 148개!



Copyright by JTBC & Jcube Interactive. All Rights Reserved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