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충남테크노파크 윤창현 신임원장 "지역 경제발전 역할 위해 최선 다하겠다"

윤창현 신임원장의 취임식이 끝난 후 관계자들이 모여 기념촬영을 했다. [사진 충남테크노파크]




“국내를 넘어 세계 유수의 기관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충남테크노파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충남테크노파크(원장 윤창현)는 1일 테크노파크 내 종합지원관 2층 대강당에서 제8대 윤창현 신임원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앞으로 3년간 충남테크노파크를 이끌어가게 될 윤 신임원장은 제64차 충남테크노파크 이사회에서 신임원장 내정자로 선임된 뒤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의 승인을 거쳐 안희정 충남도지사(이사장)로부터 최종 임명장을 받았다.



 윤 원장은 이날 취임사에서 “충남테크노파크는 지난 1999년 설립된 이래 지금까지 15년간 글로벌 수준의 첨단산업을 육성하는 기술혁신 거점기관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왔다”며 “이제는 지금까지의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한 단계 새롭게 도약함으로써 세계 유수의 기관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역동적인 기관으로 거듭나도록 우리 모두 합심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윤 원장은 이어 “특히 충남테크노파크는 기업지원에 대한 서비스품질 우수기관으로 정부표창을 받는가 하면 경영실적 면에서도 매년 높은 등급을 받는 등 양적인 성장 외에도 질적인 성장을 이루어 왔다”며 “충남테크노파크가 지역 경제발전을 위한 본래의 역할을 잘 수행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부탁한다. 신임원장으로써 직원과 도민 모두가 바라는 충남테크노파크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취임식과 함께 3년간의 공식 일정에 들어가는 윤 원장은 서울 보성고와 서울대를 졸업한 뒤 미국 럿거스대학교(Rutgers University)에서 기계공학 석사와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한국기계연구소 초빙연구원 및 기계공학연구부장, 과학기술처 기계연구조정관, 대통령비서실 경제수석실 과학기술비서관, 한국생산기술연구원 부원장, ㈜송도테크노파크 원장 등을 역임한 바 있다.



최진섭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