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순천향대 병원, 양원농장과 협약

왼쪽부터 이문수 병원장, 성무용 천안시장, 강병석 양원농장 대표. [사진 순천향대 천안병원]


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병원장 이문수)은 28일 천안시청 회의실에서 사회적기업인 ㈜양원농장 농업회사법인(대표 강병석)과 ‘1사·1사회적 기업 결연’을 맺었다.

사회적기업과 결연 맺고 마케팅 적극 후원키로



순천향대 천안병원에 따르면 이번 결연 협약은 천안시가 사회적 기업의 자생력을 제고하고 사회공헌 활동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천안시 소재 사회적 기업과 중견기업간의 결연을 주선해 이뤄졌다. 이날 결연에 따라 순천향대 천안병원은 농장의 생산제품을 우선 구매하는 등 후원을 통해 농장의 안정적 자립을 돕고 양원농장은 ‘순천향대 천안병원 사랑하기 운동’ 등을 통해 병원 홍보에 힘쓰기로 상호 협약했다.



 이문수 병원장은 “지역의 대표 의료기관으로서 그에 걸맞은 사회적 책임을 짊어져야 함은 당연한 일”이라며 “이번 결연 사업에 동참하게 돼 기쁘고 결연을 맺은 양원농장이 자립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시 동남구 풍세면에 위치한 ㈜양원농장 농업회사법인은 친환경 유기농산물을 직접 재배 및 가공 판매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으로부터 다수의 농산물을 인증 받았으며 독거노인 도시락배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진섭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