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미사강변 동원로얄듀크, 가구마다 지하창고 … 서울 접근성 좋아

동원개발은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도시에 미사강변 동원로얄듀크(조감도)를 분양하고 있다. 지하 2층~지상 28층 8개 동에 전용면적 74~84㎡형 808가구 규모다. 모든 가구가 중소형으로 이뤄져 4·1부동산종합대책에 따른 양도소득세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단지는 2018년 연장 예정인 지하철 5호선 강일역과 500m 떨어진 역세권이다.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올림픽대로로 갈 수 있는 상일나들목이 가깝고 천호~하남 간선급행버스를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인근에 복합쇼핑몰 하남유니온스퀘어가 2015년 들어설 예정이다.



동원개발은 내부 설계에도 신경을 썼다. 전 가구에 4베이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주방과 안방에는 팬트리(수납공간)와 드레스룸이 있어 주부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가구별로 아파트 지하창고를 제공한다. 캠핑·레저용품이나 계절용품·유모차 등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주차 공간은 좌우를 10㎝씩 늘린 광폭(2.4m)으로 설계해 여성 및 초보 운전자를 배려했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골프연습장·탁구장·GX룸 등이 있다.



동원개발 관계자는 “미사강변도시 내에서 서울 접근성이 가장 뛰어난 데다 단지 내부 설계가 특화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많은 편”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서울 송파구 풍납동 391-8번지에 있다. 오는 29~31일 사흘간 당첨자 계약을 진행한다. 분양 문의 1566-9300.  



황의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