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휘닉스리조트 스마트회원권, 전국 제휴 골프장·리조트 이용 혜택

휘닉스리조트(사진)가 리조트(콘도) 시설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스마트무료회원권을 분양 중이다. 이 회원권을 구입하면 평창 휘닉스파크와 제주 휘닉스아일랜드를 무료로 이용하고 전국에 있는 제휴 골프장과 리조트 시설을 회원자격으로 즐길 수 있다.



기존 회원권이 직계가족에 한정돼 있던 것과 달리 직계가족이 아니어도 스탠다드 기준 5인, 로얄스위트의 경우 7인까지 회원 등록이 가능하며 수시로 변경할 수 있다.



이 회원권은 스탠다드 기준으로 분양가 2000만원(기명)에 ‘평창 20평+제주 34평’ 구성의 객실을 연간 30일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워터파크 블루캐니언을 연중 무료(2인)로 이용 가능하다. 휘닉스파크 골프클럽 할인과 함께 매년 스키 시즌권(4인)이 제공된다.



이 밖에 전국 12개 한화리조트 체인 콘도, 워터피아, 경주 스프링돔 등에 있는 모든 부대시설을 회원과 동일한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에는 블루헤런G.C·블루원리조트, 경주 보문CC와의 제휴 혜택까지 추가됐다”고 말했다.



스마트무료회원권은 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계약기간이 만료 후 보증금을 전액 돌려준다.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www.phoenixresort.co.kr)에서 보면 된다. 분양 문의 02-554-0600.



최현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