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동원썬밸리CC 회원 모집, 18홀 다양한 코스, 온천수 욕실로 유명

강원도 횡성군 서원면에 있는 동원썬밸리CC(사진)가 무기명 회원을 모집 중이다. 동원썬밸리CC는 서울에서 약 70km 거리로 아기자기한 코스와 온천수 욕실로 유명한 곳이다.



 재미있는 코스 설계도 눈에 띈다. 골퍼들의 라운딩 선호도에서 상위에 속하는 이 곳은 쉬운 코스와 어려운 코스가 섞여 있다.  



18홀 파 72로 구성돼 있고 전장은 6353m(7147야드)에 이른다. 특히 코스 전체를 한눈에 조망 할 수 있는 경관은 동원썬밸리CC만의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이 골프장은 회원제로 운영된다.



 현재 국내 골프장은 약 400개. 골프를 즐기는 동호인도 늘고 있지만 업체 간 경쟁도 치열하다. 최상의 서비스, 정상의 경영 마인드를 가진 업체가 아니면 어려움이 많은 게 현실이다. 이런 점에서 열린 경영, 자연과 인간이 조화된 친환경 골프장을 운영하는 업체는 더욱 돋보인다. 동원썬밸리CC가 소속된 썬밸리그룹이 대표적이다. 이 그룹은 현재 108홀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에선 썬밸리CC, 설악썬밸리 골프리조트, 여주썬밸리CC가 있고, 일본의 야베썬밸리CC와 히고 썬밸리CC 등이 있다. 이번 특별 무기명 회원에 가입하면 동원·일죽·설악을 1일 1팀씩 무기명으로 주중 5만원, 주말 7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분양 문의 02-556-3607.



최현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