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강서 마곡지구 엘리안, 업무지구 중심에 위치, 걸어서 출퇴근

다인산업개발은 서울 강서구에서 오피스텔인 마곡지구 엘리안(조감도)을 분양 중이다. 마곡지구 업무용지 C16블럭 5롯트에 들어서는 이 오피스텔은 계약면적 51.21~67.22㎡ 133실이다. 엘리안 오피스텔은 무엇보다 마곡지구 중심지에 위치한다.



마곡지구를 대표하는 LG컨소시엄의 출입구에 위치하고, 주변은 LG·대우조선해양·롯데·코오롱 등 대기업 위주의 미래 지식산업단지로 조성된다. 직주근접형으로 인근 기업까지 걸어서 출퇴근할 수 있다. 또 이화여대에서 운영하는 의료원이 근처에 들어선다. 분양 관계자는 “오피스텔 특성상 업무지구와 가까울수록 가치가 높고 예상 임대 수요도 많다”고 말했다.



마곡지구 엘리안은 255㎝의 높은 층고 설계로 개방감을 높였다. 수납공간을 다양화하고 드럼세탁기·냉장고·전자레인지 등을 기본으로 갖춘다.



지역 냉난방 시스템과 태양광 집열판 등 에너지 절감시스템으로 경제성을 높였다. 자주식 주차시설로 주차가 편리하고, 외벽을 천연 화강석으로 마감해 고급스럽게 했다. 또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옥상정원과 10층 테라스는 물론 각층에 휴게실도 마련한다. 분양 홍보관은 서울 지하철 5호선 발산역 인근 이천이프라자 3층에 있다. 분양 문의 02-2668-3388.



황정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