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메리어트 레지던스 로얄스윗, 동대구역 가깝고 호텔식 서비스 제공

제이스피앤디그룹은 대구시 동구 신천동 동대구역 바로 앞에서 대구 메리어트 레지던스 로얄스윗(조감도)을 분양 중이다. 지상 최고 16층 2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35~83㎡형이다. 호텔을 포함해 총 335실이다. 대구에서 선보이는 호텔식 서비스드 레지던스로 고급 편의시설을 갖췄다. 신세계건설이 시공하고 객실 인테리어는 세계적인 건축설계회사인 겐슬러(Gensler)가 맡았다.



분양 관계자는 “편안하게 호텔식 서비스를 받으며 거주할 수 있는 선진국형 주거 상품”이라고 말했다. 로얄스윗은 대구 지하철 1호선과 KTX가 위치한 동대구역 맞은편에 들어서 동대구복합환승센터의 수혜도 기대된다. 12월에 착공 예정인 동대구복합환승센터는 연면적만 30만㎡에 이르고 쇼핑·문화·상업시설이 모두 들어선다.



각 실엔 냉장고·세탁기 등이 기본으로 갖춰지고, 업무지원 서비스도 제공된다. 계약자에게는 호텔 숙박·식당 할인은 물론 감포 시사이드CC, 제이스CC와 일본 골프장 5곳의 그린피·숙박료를 무료 또는 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는 통합멤버십전용카드가 발급되고 사전 예약제로 상담을 진행한다. 입주 후엔 메리어트 관리회사에서 운영·관리한다. 모델하우스는 신천동 325-4번지에 있다. 분양 문의 053-752-7666.



황정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