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NS홈쇼핑, 정기 현장 실사, 믿을 수 있는 상품 소개합니다

NS홈쇼핑은 판매 상품에 대한 정기·수시 현장 시사를 통해 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NS홈쇼핑이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NS홈쇼핑은 품질과 서비스에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이를 통해 ‘2013 소비자의 선택’ 홈쇼핑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조성호 전략마케팅 상무는 “NS홈쇼핑은 최고의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품질보증(QA) 시스템의 구축과 업계 유일의 식품안전센터를 운영하고 있다”며 “올해는 업계 최초로 식품안전센터가 국제공인시험기관(KOLAS)으로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식품안전센터는 모든 상품의 잔류농약, 중금속, 항생제 수치 등을 검증 분석하고 있다. 방송 예정상품은 물론 기존의 판매상품에 대해서도 정기·수시 현장 실사를 하고 있다.



NS홈쇼핑은 고객 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고객과 소통을 위해 임직원들은 매일 고객 게시판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불만사항을 점검하고 있다. ‘고객 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CCM)’을 구축해 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NS홈쇼핑뿐만 아니라 협력사를 포괄해 적용하고 있다.



또한 NS홈쇼핑은 2001년부터 한국 백혈병 어린이재단과 ‘백혈병 어린이를 위한 행복나눔’ 협약식을 갖고 사회공헌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업계 최초로 UN 글로벌 콤팩트(Global Compact)에 가입해 조직문화 변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2011년에는 한국장애인고용공단으로부터 장애인고용 우수사업주로 선정됐다.



정하욱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