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쌀쌀해진 날씨, 겨울용 타이어 준비하셨나요

금호타이어가 다음 달 11일까지 겨울용 타이어 예약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준다.
금호타이어가 다음 달 11일까지 겨울용 타이어 사전예약 판매 및 구매 행사를 한다. 윈터크래프트 KW27과 아이젠 RV KC15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방한 용품을 제공한다. 10월 중 해당 제품 4개를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겐 구스다운 패딩, 2개 구매 시엔 고급 캠핑담요를 증정한다. 11월 예약 구매 고객에겐 고급 침낭과 방한 장갑을 준다.



금호타이어 사전예약 판매 행사
구스다운 패딩 등 다양한 사은품
여름용 타이어 보관 서비스도

윈터크래프트 KW27은 금호타이어 겨울용 타이어의 최상위 모델이다. 고밀도 입체 사이프(타이어 블록 표면의 미세한 선)를 적용해 눈길 및 빙판길 견인력과 제동력을 극대화한 초고성능 타이어다. 주로 고급 세단용으로 사용한다. 아이젠 RV KC15는 힘이 강하고 무거운 스포츠 유틸리티 자동차(SUV)의 특성에 맞춰 사이프를 보다 촘촘히 새겨 넣고 특수 소재를 썼다.



겨울용 타이어 예약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행사 기간 중 금호타이어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뒤 타이어 종류 및 규격, 사은품 사이즈 등을 고르면 된다. 이후 전화 상담을 통해 희망하는 날짜에 전국 금호타이어 지정 대리점에서 겨울용 타이어로 바꿔 달 수 있다. 사은품은 개별 발송된다. 이달 28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겨울용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 성에 제거기도 준다.



또 고객이 겨울용 타이어로 바꿨을 때 기존 타이어를 보관하는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기존엔 대리점 자체적으로 시행했다. 그러나 이제 서울·인천·경기 지역에 한해 본사 차원의 보관 서비스를 시범적으로 운영한다. 지정된 금호타이어 대리점을 방문해 신청한 후 이용할 수 있다. 눈이 많이 오는 강원 지역은 이미 모든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 보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