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히든싱어2] 신승훈, 명불허전 모창퍼레이드 '깨알 웃음'

모창으로 출발한 '국민가수' 신승훈, 그의 실력은 여전했다.

신승훈은 19일 방송된 JTBC 숨은 가수 찾기 '히든싱어2'에 출연해 모창 퍼레이드를 선보였다. 이날 신승훈과 모창능력자 5인은 'I believe', '처음 그 느낌처럼', '미소 속에 비친 그대', '보이지 않는 사랑' 4곡으로 총 4번의 대결을 펼쳤다.

신승훈은 자신의 목소리를 똑같이 따라하는 모창능력자들을 보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특히 닉네임 '팝페라 신승훈'으로 출연한 장진호에게는 "20대 때 내 목소리를 갖고 있다"고 놀라움을 표했다.

쟁쟁한 모창능력자가 5명. 하지만 여기에 원조 모창능력자 '신승훈'이 추가됐다. '모창의 대가는 신승훈 아니냐?'는 요청에 신승훈은 "내 목소리를 찾고부터 모창이 비슷하지 않은 것 같다"고 걱정하지만 이는 기우였다.

신승훈은 변진섭의 '너에게로 또 다시'를 본인 포함한 8명(조덕배, 이문세, 김종서, 김동률, 이적, 양희은, 김민종)의 목소리로 소화해 큰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날 '히든싱어2'에서는 방송사상 최초로 원조가수가 탈락하고 모창능력자가 우승하는 아름다운 기적이 일어났다. 신승훈은 '보이지 않는 사랑'을 부른 최종 라운드에서 '팝페라 신승훈' 장진호에게 2표차로 패배했다.

방송뉴스팀 조은미 기자 eunmic@joongang.co.kr



Copyright by JTBC & Jcube Interactive. All Rights Reserved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