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재테크 정보

KB국민은행, 국내 최우수 프라이빗 뱅크로 선정



PB전용상품·세무·법률·부동산 전문가 자문 서비스 호평

 KB국민은행의 프라이빗 뱅킹(PB)부문이 국내 금융기관 가운데 가장 경쟁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았다.



 KB국민은행은 지난 9월 26일 홍콩에서 열린 ‘The Asset지 선정 트리플 A어워즈’에서 올해 국내 최우수 프라이빗 뱅크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세계적 권위의 아시아 경제전문지인 ‘The Asset’이 매년 주관하는 ‘트리플A 어워즈’는 PB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상품 제공을 통해 아시아의 금융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관 및 은행에 수여하는 상으로 유명하다. 엄정한 심사과정을 통해 각 부문의 수상자를 선정한다.



 이번 수 상과 관련해 K B국민은행은 ‘GOLD&WISE’의 차별화된 맞춤형 서비스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GOLD&WISE는 PB전용상품과 함께 세무·법률·포트폴리오·부동산 분야의 국내 최고 전문가를 통한 다양한 자문 서비스와 효율적인 채널운영,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문화 서비스 등 재무적·비재무적인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제공하는 프라이빗뱅킹 브랜드다.



 The Asset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이 최고 수준의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인 ‘R-easy서비스’, 재무관리 서비스인 ‘Star Table’, 생애주기별 자산설계인 ‘Golden Life’ 등을 통해 PB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가장 큰 고액자산 고객군을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R-easy’서비스는 부동산 라이프 사이클(매입·개발·관리·처분) 전 단계에 걸쳐 축적된 방대한 양의 부동산 DB를 활용, 맞춤형 부동산 정보제공 및 상담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다.



 ‘Star Table’은 종합적인 자산관리를 제공하는 KB국민은행의 자산관리 브랜드로, 담당직원의 개인 역량에만 의존하는 자산관리를 넘어서 자산관리의 시스템화와 표준화 및 질적 향상을 추구한다. 아울러 세무 및 부동산을 아우르는 종합적인 자문서비스와 생활과 관련한 부가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Golden Life’는 생애주기별로 자녀교육 및 자녀 결혼, 내집 마련, 노후준비 등의 재무목표를 공략하기 위한 효율적인 보유자산 운용방법에 관해 자문해 주는 서비스다. 실버세대들이 어떻게 하면 노후생활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갈 수 있는 지에 대해서도 상담해준다.



 시상식에 참가한 KB국민은행 WM사업본부 박정림 전무는 “이번 수상은 GOLD&WISE는 물론 KB국민은행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변함 없는 사랑과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철저히 반영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서명수 기자 seoms@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