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크라운진 '엠에스투 플러스 골드', 상피세포 성장인자 함유 … 기미·잔주름 고민 한번에 해결

생명공학기업 크라운진에서 개발한 엠에스투 플러스 골드는 주름과 미백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고기능성 멀티솔루션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크라운진이 생명공학기술로 만든 피부 반전 솔루션 MS2 PLUS GOLD(엠에스투 플러스 골드)가 한국인에게 잘 맞는 피부관리제품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주름·얼룩진 피부 동시 관리
"10주 후엔 맑고 탱탱해져"



 주름과 미백을 동시에 관리해 주는 고기능성 멀티솔루션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능성 심사를 받았 다.



 크라운진은 생명공학기업으로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질병 관련 유전자 연구를 하고 있으며,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서 법과학 분야의 DNA 프로파일링에 대한 검사와 연구 개발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연매출의 20% 이상을 투자해 피부에 적합한 화장품 개발을 위한 유전자 연관 소재 발굴 및 피부 변화에 관한 연구를 수행함으로써 생명과학과 화장품의 접목을 시도하고 있다. 이 제품은 이같은 과학적인 피부 연구를 통해 탄생한 멀티 고기능성 솔루션으로 목주름, 미간주름, 이마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입가주름은 물론 코와 볼의 넓어진 모공을 관리해준다. 또 기미, 잡티, 여드름까지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일반 화장품과 달리 바른 후 미세한 바늘이 달린 정 및 유도용 기구(메조롤러)로 문질러 빠르게 피부에 침투하도록 고안된 점이 특징이다. 1주일에 1회 정도 6~10주 사용하면 몰라보게 살아난 탄력과 함께 환하고 깨끗해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게 연구소 측의 설명이다.



 MS2 PLUS GOLD는 EGF, 아데노신 등의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EGF는 미국의 스탠리 코헨 박사가 발견해 노벨 생리학상을 수상한 고기능성 상피세포 성장인자로 피부 표면의 수용체와 결합해 피부를 활성화시키고 체내에서 53개의 아미노산으로 형성되는 단백질의 일종이다. 미세입자로 캡슐화돼 피부 깊숙이 침투해 노화성 피부를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 은 피부에서 안정성과 지속력이 뛰어나며, 피부의 탄력과 주름 개선을 도와준다.



 또 식물성 천연성분인 인삼 캘러스 배양근 추출물과 포도 캘러스 추출물을 함유, 수분을 공급해 거칠고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며, 피부를 항상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아울러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부틴도 함유하고 있다. 월귤나무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이 외에도 에칠아스코빌에텔, 마치현, 올리브오일, 스쿠알란 등 피부 영양성분이 함유돼 거칠음과 건조를 방지하며 피부 유연성을 증진시켜 준다. 기미, 잡티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색소뿐 아니라 이미 생성된 기미, 잡티까지 관리해 칙칙하고 얼룩진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개선해준다.



 한편 MS2 PLUS GOLD는 배우 김미숙을 모델로 발탁했다. MS2 PLUS GOLD 관계자는 “배우 김미숙 씨는 50대인데도 탄력 있는 피부를 갖고 있는 점이 브랜드 이미지와 맞아떨어져 발탁했다”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전화(1600-0014)로 문의할 수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sngskim@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