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힐링스톤 황금견운모 침대, 매트리스서 원적외선 나와 숙면 도와

힐링스톤의 온수건강매트리스는 온열효과와 함께 원적외선이 방사돼 건강에 도움이 된다.


황금견운모라는 천연석을 가공해 다양한 건강제품을 개발한 힐링스톤이 이번에는 온수시스템을 이용한 건강침대를 선보였다.

온수시스템 적용 전자파 걱정 뚝



 힐링스톤이 보유한 특허기술력을 토대로 개발된 이 제품은 전기열선이 아닌 온수시스템을 이용해 바닥의 온도를 높이는 건강 매트리스 침대다.



매트리스 자체에서 내뿜는 따뜻한 온열이 원적외선 에너지와 함께 방사돼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게 이 제품의 특징에 대한 힐링스톤 측의 설명인데 매트리스 내부에 내장된 천연 황금견운모로 이뤄진 원적외선세라믹이 수면 시 인체에 좋은 에너지를 전달하기 때문이다.



 게르마늄과 천연미네랄이 풍부한 견운모는 동의보감에 약으로 기록된 광물로, 향약집성방에는 몸속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독소를 제거하는 돌로 사용된 것으로 쓰여 있다.



매트리스 내부에 들어가는 황금견운모는 충북 옥천 지역에서만 발견되며, 미네랄에서 나오는 풍부한 원적외선 외에 흡수·흡착 기능이 탁월해 탈취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화학성분을 배제한 채 1200도에서 구워낸 황금견운모를 이용한 매트리스가 방안 공기까지 정화시켜 준다는 게 힐링스톤의 설명이다.



 김승범 대표는 “매트리스 자체가 온열이 되는 힐링스톤 건강 매트리스는 전자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매트리스 위에 전기요, 전기매트 등을 올려놓고 사용하던 분들에게도 반가운 제품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 대표는 또 “포켓스프링으로 구성된 매트리스도 너무 푹신하지 않아 허리 건강에 효과적”이라며 "힐링스톤 건강 매트리스는 현재 제주신라호텔 객실에 납품되고 있는데 투숙객들에게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힐링스톤의 황금견운모 매트리스는 손쉬운 조립이 가능하도록 특허 받아 일본 및 미국 등지에 수출 중이다.



힐링스톤에서는 이외에도 황금견운모 세라믹침대와 온수매트를 선보이고 있다.



 힐링스톤 건강 매트리스 침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02-567-4701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healingst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혜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