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클럽메드 몰디브 2인 여행권 드립니다





리츠칼튼 쿠킹클래스는 온라인 응모



▷여기를 누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달의 경품’ 두가지를 소개합니다. 먼저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 2인 여행권(4박6일, 제세과금 본인 부담)입니다. 11월 5~9일 중 4박 6일 일정으로 출발일을 선택하면 됩니다. 항공권 사정으로 일정이나 항공편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당첨된 독자의 여행기와 사진은 11월 중 江南通新 에 실을 예정이니 여행기 게재에 동의하는 경우만 응모해 주십시오.



 이번 경품도 아날로그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지난 주인 9월 25일자와 이번 주인 10월 2일자 江南通新 에 실린 경품 응모권을 찾아서 오린 뒤 중앙일보로 보내 주세요. 신문에 있는 원본 응모권 두 장을 위(추후 배치 확인)에 있는 경품 응모란에 모두 붙여 보내주신 경우에만 추첨 대상이 됩니다. 복사본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10월 4일자 소인이 찍힌 우편물까지만 접수하겠습니다. 엽서에 붙여 보내든 편지봉투에 넣어 보내든 상관없습니다. 성함과 집주소,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는 필수입니다. 중앙일보 독자가 아닌 것으로 확인될 경우 당첨이 취소됩니다. 이벤트 결과는 10월 16일에 발표할 예정입니다.



 쿠킹클래스 참가권도 드립니다. 10월 24일 오후 3~5시 리츠칼튼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가든’에서 열리는 ‘가을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건강 요리 클래스’(총 8명)입니다. 오명선 총괄 셰프가 가을 토란 크로케(토란으로 만든 튀김요리)와 감자를 말은 연어구이 요리를 가르쳐 드립니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온라인으로 응모를 받습니다. 10월 2일부터 6일까지 www.joongang.co.kr/gangnam에 접속해 응모하시면 됩니다. 여행권과 마찬가지로 중앙일보 독자 대상입니다. 결과는 10월 10일사이트를 통해 발표합니다.



 江南通新 은 해외 여행권 뿐 아니라 다양한 독자 참여행사를 연중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문의 02-751-9624.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