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예비 신부에 인기 많은 웨딩 컬렉션

SK-Ⅱ 는 웨딩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은 양태오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브라이덜 박스와 화장대가 마련된 SK-Ⅱ 웨딩 플래그십 스토어 내부.




결혼 전에 탱탱하고 촉촉한 동안 피부로 가꾸세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일명 ‘스드메’ 선택이 끝났다면 이제 남은 것은 피부관리다. 결혼식 당일 빛나는 신부가 되고 싶은 예비 신부라면 피부 상태 체크는 필수. 피부 진단부터 제품 선택까지 피부 고민을 한 곳에서 해결해 줄 SK-II 웨딩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피부 속까지 화사한 신부로 거듭나 보자.



12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김인혜(32)씨는 요즘 고민이 많다. 여드름 자국과 트러블로 얼룩진 피부 때문이다. 결혼식 당일 신부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것은 다름 아닌 화사한 피부 톤. 마음이 조급해진 그는 피부 진단과 함께 다양한 피부관리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자리잡은 SK-II의 웨딩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했다. 그는 “전문적인 상담과 함께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고를 수 있다. 결혼식 전까지 한결 수월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웨딩 잡지인 인스타일 웨딩 8월호 설문조사에 따르면 예비 신부들이 선물로 가장 받고 싶은 스킨케어 브랜드로 SK-II가 1순위로 꼽혔다. 예비신부가 선호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1위에 걸맞게 다양한 웨딩 세트와 혜택이 눈길을 끈다.



우선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태오씨와 합작한 SK-II 웨딩 컬렉션을 선보인다. 양 디자이너는 유명 여배우의 신혼집과 영화감독의 집을 인테리어해 요즘 유명세를 타고 있다. 그는 이번SK-II 웨딩 컬렉션에서 브라이덜 박스(Bridal Box)를 직접 디자인했다.



SK-II를 상징하는 버건디 레드 컬러의 박스에 금빛 열쇠 모양의 잠금 장치가 달려있다. 화장대 위에서 화장품 수납을 깔끔하게 도와줄 뿐만 아니라 의미가 곁들여진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그는 “결혼은 하나가 둘이 되는 삶 속의 새로운 여정이라고 생각한다. 여기서 영감을 얻어 허니문 러기지 형태의 브라이덜 박스를 완성했다. ‘Just married’라는 택을 달아 로맨틱함을 더했다”고 말했다.



아름다운 화장대도 선보인다. 팔각형 모양의 거울과 화사한 조명, 순백의 대리석과 은은하게 반사되는 거울이 멋스러운 조화를 이루는 화장대다. 영화 속 여배우처럼 웨딩의 주인공이 되고픈 신부들의 로망. 이를 실현해줄 SK-II의 브라이덜 박스와 화장대는 SK-II 웨딩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SK-II 부티크 스파였던 이곳의 1층은 양 디자이너의 손길을 거쳐 웨딩 플래그십 스토어로 재탄생했다. 7월 오픈 이후 ‘웨딩의 메카’로 자리매김하며 예비 신부들을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라면 이 곳을 방문해보자. SK-II의 혁신적인 피부 측정 시스템인 ‘매직링(Magic ring)’을 통해 전문 뷰티 카운셀러가 피부 상태를 진단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SK-II 스파 프로그램과 웨딩 피부관리 상담도 이어진다. 



이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웨딩 세트를 구입하는 예비 신부는 SK-II 브라이덜 박스와 피오니 플라워로 포장한 피테라 에센스 30㎖ 대용량 샘플(웨딩 세트 구입 시에만 증정하는 비매품)을 받을 수 있다. 신혼집 뷰티공간 디자인 DIY 가이드 북 및 스킨케어 팁이 수록된 미니북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피부에 맞춰 선택하는 SK-Ⅱ 웨딩 세트



동안 케어 웨딩 세트. 광채 케어 웨딩 세트.
결혼식 당일 가장 사랑스러운 신부가 되고 싶다면 ‘SK-Ⅱ 동안케어 웨딩세트’를 추천한다. 화장이 잘 받기 위한 모공과 보습 관리를 통해 촉촉하고 탱탱한 동안 피부로 가꿔준다. 페이셜 트리트먼트 젠틀 클렌져 120g,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 215㎖, 스템파워 에센스 30ml,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150㎖, 스템파워 크림 50g, 스킨 시그니처 아이크림 15g, 스템파워 크림 인 파운데이션(리필+케이스)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80만원대.



순백의 드레스보다 더 화사한 피부 속부터 빛나는 광채피부를 원한다면 ‘SK-II 광채케어 웨딩세트’가 좋겠다. 피부톤·피부결·잡티를 관리해 투영하고 화사한 수정 광채를 선사한다.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렌징 오일, 페이셜 트리트먼트 젠틀 클렌져, 셀루미네이션 마스크-인 로션 100㎖,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150㎖,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EX 30㎖, 셀루미네이션 딥 서지 EX 50g, 스킨 시그니처 아이크림 15g, WS 덤데피니션 UV 로션 30g,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인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100만원 상당.



<글=한진 기자 jinnylamp@joongang.co.kr, 사진=SK-Ⅱ 제공>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