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미래에셋생명, 다양한 보장 … 15년마다 만기보험금 수령



은퇴설계의 명가, 미래에셋생명(대표이사 수석부회장 최현만)이 ‘건강을 더한 보장보험(갱신형)(무)1308’를 8월 5일 출시했다. 이 상품은 최근 관심을 받고 있는 장기간병 담보를 비롯해 진단, 장해, 질병 입원 및 수술 등 일상생활에서 발생 가능한 위험을 폭넓게 보장하는 종합보장보험으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하나의 상품으로 가입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상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건강에 대한 보장까지 추가 강화를 해주는 보험이어서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미래에셋생명 강창규 상품개발본부장은 “이 상품은 기존의 보험상품에서 느껴졌던 부족한 보장을 보완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저렴한 갱신형 보험상품으로 폭넓은 종합보장과 집중적인 건강보장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보험”이라고 설명했다.



◆100세까지 보장은 길게, 보험료는 저렴하게=‘건강을 더한 보장보험(갱신형)(무)1308’는 15년 만기 갱신형 상품으로 고객의 가입목적에 따라 합리적인 보험료로 100세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기본 구조를 가지고 있다.



 다채로운 보장을 다 구비하려면 부담스러운 보험료를 갱신형의 장점인 저렴한 보험료를 통해 젊은 나이부터 많은 보장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 40세 가입의 경우도 단 ‘3회 갱신’ 만으로도 100세까지 보장을 받도록 하여 갱신에 따른 잦은 보험료 인상을 최소화했다.



◆15년 만기시마다 만기보험금 수령=이 상품은 주계약 만기 시마다 가입금액의 일정부분을 환급 받도록 해, 갱신시점마다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보장의 유지 부담을 줄일 수 있게 했다.



◆뇌출혈, 암 보장은 기본, 중대한 질병, 재해로 인한 입원, 수술까지=주계약에 질병, 치료, 사망, 재해 보장을 해주는 다양한 특약을 부가하여 암보험, 성인병보험, 뇌출혈보험, 간병보험, 재해보장보험 등으로 니즈에 따라 맞춤 설계한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현대인의 사망원인 1순위로 지목되고 있는 3대 질병(암, 뇌혈관질환, 심장질환) 은 물론 재해, 전체 질병에 대한 입원, 수술까지 확실하게 보장을 받게 된다.



◆보장분석을 통해 과학적으로 컨설팅=또 한가지 눈에 띄는 점은 이 상품이 막연히 사망, 건강, 실손 등의 보장을 가입하는 것이 아니라, 미래에셋생명의 강점인 보장분석컨설팅을 통해 기존에 가입한 보험으로 부족한 보장을 보완하는 기능에 특화되어 있다는 점이다. 저렴한 보험료를 통하여 종신보험이 부담되는 40~50대 고객들도 준비할 수 있으며 주계약 만기 시마다 환급금을 받아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이지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