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출시 1주년 맞은 마구매니저, 푸짐한 선물 풀어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은 캐주얼 스마트폰 야구 매니지먼트게임 마구매니저(개발사 애니파크)의 출시 1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용자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구매니저는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SD 캐릭터는 물론 선수카드시스템을 그대로 활용한 캐주얼 스마트폰 야구매니지먼트 게임으로 다양한 선수카드를 활용해 자신만의 팀을 육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 1주년을 맞이한 마구매니저는 통신사 3사 마켓에 첫 출시 후 지금까지 누적 다운로드수만 100만 건에 육박하고 PVP모드 업데이트를 비롯해 팀 작전실, 랭킹포인트 등 새로운 재미를 더해가며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넷마블은 오늘부터 9월 29일까지 3일간 <마구매니저> 출시 1주년 기념을 기념해 마구매니저 5행시 짓기 이벤트, 출석체크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그간 끊임없는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동안 마구매니저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서 마구매니저 5행시 짓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순위에 따라 랜덤 레전드 카드 1장, 하이볼 카드 2장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마구매니저 5행시 짓기 이벤트의 상위 수상자는 장원급제라는 타이틀과 함께 게임내 로딩페이지에 5행시가 노출될 예정이라 이용자들에게 큰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매일 마구매니저에 접속만 해도 1,000캐시를 무조건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 친선경기 승리 시 럭키박스 등을 제공하는 친선경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마구매니저는 마구마구, 마구더리얼 등 스포츠명가 애니파크의 기술력이 집대성된 웰메이드 게임”이라며 “지금까지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모바일 야구매니지먼트 장르에서 장수 인기게임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구매니저는 지난 8월 31일 레전드 카드를 출시하며 일 매출 신기록을 달성했으며 출시 1주년을 맞은 지금도 구글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 각 마켓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이번 마구매니저 1주년 기념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출시 1주년 맞은 마구매니저, 푸짐한 선물 풀어





김태만 기자 (ktman21c@betanews.net)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