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안성 롯데캐슬 센트럴시티, 모두 중소형 … 중앙대와 가까워 임대수요 풍부

롯데건설은 경기도 안성시 대덕면 신령리에서 ‘안성 롯데캐슬 센트럴시티’(조감도)를 분양한다. 신동해개발AMC가 시행하는 이 단지는 2009년 12월 이후 이 지역에서 처음으로 분양되는 아파트다. 안성 롯데캐슬 센트럴시티는 전용면적 59~84㎡형 2320가구 규모의 대단지다. 모든 가구가 중소형으로 구성돼 주택 수요자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보인다.

 단지 앞으로 38번 국도가 통과해 안성 및 평택 중심권역까지 차로 10분 안팎이면 갈 수 있다. 국지도 23호선·70호선·천안~분당선과 동서고속도로 등도 가깝다. 인근에 고속버스·광역버스 정류장이 있어 서울 도심과 수도권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이마트·롯데마트·하나로마트 등 편의시설이 가깝다. 단지 인근에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다. 남쪽으로는 중앙대 안성캠퍼스가 있어 대학생·교직원 임대수요가 많다. 개발 호재도 풍부하다. KCC는 내년 2월 안성에 첨단소재공장을 신축하며 신세계그룹은 복합쇼핑몰을 건립할 예정이다.

 아파트는 대부분 4베이 판상형의 특화평면을 적용했다.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어 일조권과 조망권을 확보한 게 장점이다. 내부 설계도 돋보인다. 수요자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틈새면적인 전용 74·77㎡형을 도입했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클럽·골프연습장·게스트룸 등이 있다. 약 660㎡ 규모의 유치원과 중앙광장·산책로 등도 조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현재 안성시에 인구가 지속적으로 유입되는 데 반해 신규 분양 아파트가 없어 대기수요가 풍부하다”며 “중소형 단지여서 수요자들의 반응도 좋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진사리 16-4에 마련된다. 입주는 2016년 1월 예정. 분양 문의 031-691-7030.

황의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