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천안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천안 제3일반산업단지에 1318가구

효성은 오는 10월 충남 천안시 차암동 천안 제3일반산업단지 일대에서 1318가구의 대단지 아파트 ‘스마일시티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조감도)를 분양한다. 효성은 올해 상반기 경북 칠곡군에서 분양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1·2차가 계약을 시작한 지 5~6일 만에 100% 계약되는 등 분양하는 곳마다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해링턴(Harrington)은 올해 초 선보인 새 아파트 브랜드로 전통 있는 명문 주거지란 의미다.

 스마일시티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지상 최고 26층 15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51~84㎡형으로 구성돼 있다. 전 가구를 주택 수요자가 선호하는 정남향 일자형(‘ㅡ’형)으로 배치했다. 지구 내에 차암초가 개교할 예정이다.

천안 제2일반산업단지와 천안 제4일반산업단지, 백석산업단지, 천안유통단지 등이 가깝고 애드워드코리아·다우케미칼OLED·한국유미코아·노바테크 등의 유력 기업들이 입주를 앞두고 있어 주택 수요가 풍부할 전망이다.

 인근에 대형 할인마트 코스트코의 입점이 확정돼 교통인프라 개선과 일대 상권 발달이 동시에 기대된다. 여기에 경부고속도로 천안나들목, KTX천안아산역, 천안종합버스터미널, 두정역 등이 모두 차로 5~15분 거리에 있다. 분양 문의 041-568-0088.

최현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