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홍석천 첫사랑은 교회오빠 아니라 교회 형" 폭로




'마녀사냥'에서 탑게이(?)로 사랑받고 있는 홍석천의 첫사랑이 밝혀져 화제를 모았다.

9월 13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의 '마녀재판' 코너에서는 드라마 '착한남자'의 박시연, 송중기를 주인공으로 연상연하에 대한 내용이 다뤄졌다.

오프닝 토크에서 남녀의 첫사랑에 관한 이야기가 이어졌고, 신동엽이 홍석천의 첫사랑을 밝혔다. 신동엽은 "간혹 여자들이 첫 사랑 하면 교회 오빠라고 이야기 한다."라는 말과 함께 "홍석천씨, 첫사랑이 교회 형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성시경은 홍석천을 향해 "헤어스타일은 절 느낌인데요…."라고 재치 있게 이야기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였다. '마녀사냥'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석천 첫사랑, 역시 탑게이" "홍석천 첫사랑, 교회 형이라니… 대박" "홍석천 첫사랑, 교회 오빠가 멋있긴 하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JTBC 핫클릭

신동엽, 초강력 발언 "어린 시절 생식기에 지배 당했다?"'동갑내기' 성시경&허지웅, '우결' 최초 동성 커플로 출연?성시경 후회, "진작 '마녀사냥' 만났으면 인생 달라졌을 것"송중기 훈련소 포착…마녀사냥서 밝히는 군 입대 이유는?신동엽, 진심어린 조언…"속궁합 크게 중요하지 않아" 왜?



Copyright by JTBC & Jcube Interactive. All Rights Reserved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