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용인 구성 스파팰리스리가, 안방 욕실서 아토피에 좋은 온천욕을



경기도 용인시에 있는 구성 스파팰리스리가(사진) 아파트의 특별분양이 진행되고 있다. 지상 최고 20층 8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84~192㎡형 533가구다. 이 아파트는 수도권 최초 온천테마 아파트로 건설 현장에서 약알칼리성 온천 성분수(2012년 6월 27일 한국지질자원 연구소 성분 분석표 참조)가 발견됐다.



이 덕에 언제든지 안방 욕실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실버세대는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고 아이는 아토피 걱정을 덜 수 있다는 게 분양업체 측 설명이다. 피트니스센터·GX룸·야외퍼팅장·스파풀가든 등 다채로운 입주민 전용 편의시설을 갖춰 고급 단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일조권과 조망권을 극대화한 탑상형 설계로 동간 거리를 충분히 확보해 사생활 보호에도 신경을 썼다. 인근에 수원CC와 한성CC 등 골프장이 있어 일부 가구에선 그린 조망이 가능하다. 입지여건도 괜찮다. 스파팰리스리가는 분당선 연장선인 구성역이 가까워 서울 강남으로 출퇴근이 가능하고, 자동차전용도로가 인접해 수원·광교·마성나들목까지 자동차로 10여 분이면 갈 수 있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용인권역사로 구성역이 확정돼 2016년께 GTX가 개통하면 동탄신도시는 5분, 서울 수서역은 7분, 서울 삼성역과 서울역은 각각 10분, 15분 거리다. 또 경부고속철도(KTX) 동탄~수서 구간이 개통하면 대구·광주·부산 등지까지 편리하게 갈 수 있다. 주변엔 개발 호재도 있다. 인근 경찰대·법무연수원이 지방으로 옮겨가면 그 자리(111만4000㎡)가 의료복합단지와 친환경주거단지 등으로 탈바꿈한다. 스파팰리스리가는 현재 75%의 입주율을 보이고 있고 전용면적 84·126㎡의 미입주분을 특별할인 분양 중이다. 분양 문의 1577-6932. 



황의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