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단신] 천안시 농업인상 접수 外

30일까지 천안시 농업인상 접수



천안시가 지역 농민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농특산물 명품화 추진을 위해 ‘천안시 농업인의 상’을 시상하기로 하고 오는 30일까지 신청자를 접수한다. 시상 부문은 우수농업인 대상(최고농업인) 1명을 비롯해 식량작물, 과수, 축산, 과채류, 특작·화훼분야 등 9명과 공로상 1명이다. 수상자는 현지심사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다음 달 확정한다. 문의 041-521-2962



아산시 개인택시 신규면허 교부식



아산시가 3일 시청 상황실에서 ‘2013년 개인택시 신규면허 교부식’을 가졌다. 택시면허 교부는 2010년 실시한 2차 택시총량제 용역결과를 토대로 이뤄졌다. 내년까지 총 102대의 증차계획에 따라 올해는 28대의 개인택시면허를 발급했다. 시는 2016년 전국체전개최에 대비해 개인택시 증차를 하고 있다. 이에 시는 운수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전문기관 위탁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화재 오인신고 소방력 낭비 심각



화재신고로 인한 오인출동으로 소방력 낭비가 심각한 것으로 드러났다. 천안동남소방서가 지난달 기준으로 화재신고에 따른 출동현황을 분석한 결과 오인 화재신고가 185건 중 145건(78%)이 차지했다. 145건 가운데 85건(58%)이 연기로 인한 오인신고였고 타는 냄새로 인한 오인신고 31건(21%), 경보기 오작동이나 연막소독 으로 인한 오인출동이 뒤를 이었다.



직업체험박람회서 경찰 홍보활동



아산경찰서가 4일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직업체험박람회에서 경찰에 대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아산경찰서에 따르면 관내 중학생 및 학부모 등 2000여 명이 참여한 이번 박람회에서 경찰관을 꿈꾸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충남청 교육계 홍보원정대와 함께 진로상담을 실시했다. 이와 함께 경찰이 사용하는 감식 및 음주측정 등 경찰장비 실습을 통해 1일 경찰체험도 실시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