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SK-II, 눈가 주름 펴고, 웃음꽃 피우세요

SK-II가 추석 선물로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 추석을 맞이해 패션 브랜드 르베이지와 함께 한 추석맞이 콜라보레이션 세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르베이지와 콜라보레이션
스템파워 크림, 동안 피부 선사
끈적임 없어 젊은 층에도 인기

SK-II 관계자는 “최근 성별·연령대와 관계없이 젊게 사는 데 관심이 높아지면서, 화장품 선물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올 추석, SK-II 추석 선물 세트로 가족과 지인들에게 임수정과 같은 동안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전했다.



 ◆르베이지와 함께하는 추석 한정 SK-II 동안 크림 세트=SK-II가 추석을 맞아 출시한 르베이지와의 콜라보레이션 세트. 르베이지는 정구호 제일모직 전무가 기획하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운영하는 베이지 제너레이션을 대표하는 브랜드다.



SK-II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SK-II 선물박스와 SK-II 스템파워 크림 혹은 리치 크림 구매 시 SK-II를 모티프로 만든 르베이지 디자인의 르베이지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라벨 ‘메종 르베이지 아로마 디퓨저’를 증정한다. 이 행사는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SK-II 스템파워 크림은 SK-II의 ‘촉촉탄탄’ 동안 크림이다. 스템파워가 윤기, 탄력 그리고 모공까지 케어해 더 어려진 동안 피부를 선사한다. ‘4배 농축 피테라TM’ ‘액티-스템 아카넥스’ ‘니아신 아마이드’로 구성된 SK-II만의 ‘스템파워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SK-II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혁신적 피부 측정기 ‘매직링’으로 ‘동안 각도’도 케어한다. 수분크림처럼 산뜻하고 촉촉한 텍스처로 끈적임을 싫어하는 젊은 층에게도 인기가 있다. SK-II 스템파워 리치 크림은 더 리치하고 쫀쫀한 타입의 크림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추천한다. 49%의 고배합 피부 보습 보호 성분이 피부를 감싸주고 보습막을 형성해 얼굴선은 뚜렷하고 탄력 있게 잡아 주는 것이 특징이다.



SK-II는 추석을 맞아 르베이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추
석 한정 SK-ll 동안 크림 세트를 출시했다.
 ◆SK-II 레드 에센스=최상의 동안 피부를 위해 2013년 선보인 스템파워 에센스.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관리해 모공이 줄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SK-II는 ‘피부의 전원’과 같은 역할을 해 주는 촉진 시그널 ‘동안 스위치’를 발견했다. 동안 스위치는 피부 노화로 저하된 피부 내면의 밀도를 채워줘 탄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피부의 ‘모공 쫀쫀 파워(The Poreless Bouncy Index)’를 개선시켜 주는 것. 모공 쫀쫀 파워란 SK-II의 매직링 기기를 통해 측정 가능한 피부 내면의 탄력 정도다.



 SK-II 스템파워 에센스는 피부 속에 빠르게 흡수돼 ‘동안 스위치’의 작동을 돕는다. 활성화된 ‘동안 스위치’는 탄력을 증진시켜 주고, 피부 노화 징후들을 케어해 모공이 줄어 보이는 쫀쫀한 피부가 되게 한다.



 배은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