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허윤아 7kg 감량 "1억 6000만원 탕진후…" 숨막히는 '목욕 인증샷'

[허윤아 7kg 감량, 허윤아 트위터]




[허윤아 7kg 감량, 허윤아 트위터]


 

‘허윤아 7kg 감량’.



7kg 감량 소식을 전한 가수 허윤아의 목욕 사진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30일 허윤아는 체중감량 소식을 전했다. 허윤아는 트위터에 “잡지 9월호 모델이 됐어요. LPG 해체 후 4년 만에 어렵게 꺼내는 이야기입니다. 솔로 데뷔 후 1주일 만에 1억 6000만 원 탕진. 10kg이 쪘었어요. 예전 모습으로 돌아가려면 아직 5kg 더 빼야 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서 허윤아는 7kg 감량한 모습과 다이어트 전의 모습을 비교 공개했다. 과거 배가 나온 모습과 달리 7kg 감량한 허윤아는 완벽한 몸매와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다.



허윤아 7kg 감량소식에 이어 목욕 사진도 눈길을 끌었다. 허윤아는 7월 자신의 트위터에 “무더위엔 반신욕이 최고! 싼타할아버지 보고 싶다”라는 글과 함께 반신욕 사진을 공개했다. 허윤아는 목욕중 인증샷이라는 파격 사진으로 눈길을 끌었다.



허윤아 7kg 감량 사진에 네티즌들은 “허윤아 7kg 감량 대단하다, 다이어트 비결 궁금하네”, “허윤아 7kg 감량 충격인데, 1주일 만에 1억 6000만원 탕진이 더 충격”, “허윤아 7kg 감량 사진 보니, 다이어트 자극받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