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아역배우' 김유정, 류현진·추신수와의 깜짝 만남에 '호호호~' 웃음 만발

[사진 QTV I`m Real 김유정 in LA 류현진과]


아역배우 김유정(14)이 두 스타 야구선수와의 만남에 행복한 비명을 질렀다.



제이콘텐트리 예능전문채널 QTV의 ’I‘m Real 김유정 in LA’ 촬영차 미국 LA를 방문한 김유정은 지난달 27일 신시내티 레즈와 LA 다저스의 2차전 경기가 열린 다저스타디움을 찾았다.



평소 류현진의 팬이었다는 김유정은 류현진에게 ‘커플 카드지갑’을 선물하는 등 애틋한 팬심을 드러냈다. 류현진은 김유정의 야구 티셔츠와 야구 볼, 모자 등에 사인을 해주며 화답했다. 류현진과 김유정은 내내 수줍어하면서도 만남의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연신 미소를 지었다고 한다.



류현진과의 만남 후 김유정은 “류현진 선수 너무 좋다. 생각보다 더 귀여우신 것 같다”고 전했다.



추신수와의 만남도 이어졌다.



추신수 역시 김유정의 등장을 크게 반기며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배트를 선물했다.



김유정은 “추신수 선수, 실물이 훨씬 더 잘생기신 것 같다. 배우를 하셔도 되겠다”며 추신수의 훈훈한 외모에 감탄사를 연발했다는 후문.



김유정의 류현진ㆍ추신수와의 깜짝 만남은 28일 밤 11시, LA에서 펼쳐지는 유정이의 리얼 성장 여행기 QTV ‘I’m Real 김유정 in LA‘에서 볼 수 있다.



이날 방송에는 할리우드 진출에 대한 꿈,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 사춘기를 지나고 있는 평범한 여학생으로서의 생활 등을 솔직하게 고백한다.



김유정은 자신의 트위터(mobile.twitter.com/kimuj0922)를 통해 세계적인 모델 제시카 고메즈와 찍은 코믹 버전 셀카를 올려 눈길을 끌었다.



LA 촬영 당시 제시카 고메즈와 만난 김유정은 함께 쇼핑을 하기도 하며 제시카 고메즈로부터 키가 크는 체조법을 전수받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진 바 있다.



QTV의 ’I‘m Real 시리즈’는 여행을 통해 스타들의 인간적인 매력을 들여다보는 프로그램으로 송중기, 신세경, 여진구, 이지아, 오지호, 조윤희, 이태성 등의 톱스타들이 출연한 바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