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클럽메드 중국 계림 여행권(2인용) 드립니다





쿠킹클래스 당첨 축하드립니다

여행권 소개에 앞서 JW메리어트호텔 서울 쿠킹 클래스 참가권 당첨자를 알려 드립니다. 김나영, 진선영, 김민성, 김미선, 박성희, 김정제, 박옥란, 이지은씨 축하드립니다. 응모해 주신 다른 모든 분에게도 감사드립니다.



 9월에 진행하는 일곱 번째 ‘이달의 경품’은 중국 계림 클럽메드 2인 여행권(3박5일,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입니다. 여행 일정은 10월 10~14일(항공편 아시아나)과 10월 16~20일(동방항공) 중 출발일을 선택하면 됩니다. 항공권 사정으로 일정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이번 경품 이벤트 역시 아날로그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이번 주인 8월 28일자와 다음 주 9월 4일자 江南通新에 실린 경품 응모권을 찾아 오린 뒤 왼쪽의 응모란에 붙여 중앙일보로 보내 주세요. 신문에 있는 원본 응모권을 보내 주신 경우에만 추첨 대상이 됩니다. 복사본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9월 6일자 소인이 찍힌 우편물까지만 접수하겠습니다. 엽서에 붙여 보내든 편지봉투에 넣어 보내든 상관없습니다. 성함과 집 주소,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는 필수입니다. 중앙일보 독자가 아닌 것으로 확인될 경우 당첨이 취소됩니다. 이벤트 결과 발표는 9월 11일에 할 예정입니다.



 江南通新은 해외 여행권뿐 아니라 다양한 독자 참여 행사를 연중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문의 02-751-9624.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