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현대라이프ZERO 종신보험' 인기

현대라이프생명보험(대표 최진환)은 신상품인 ‘현대라이프ZERO 종신보험’을 최근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대라이프ZERO 종신보험은 기존 종신보험이 갖고 있던 “보험료가 비싸다”는 인식을 깨고, 종신보험도 본질에 충실하면 보험료가 비싸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는 상품이다.



 종신보험의 본질은 ‘사망 시 보장’이다. 기존의 종신보험은 각종 특약을 부가한 통합보장, 연금, 투자 등의 상품으로 판매돼 왔다. 그 결과 보험료가 높아졌고, 결국 보험료 부담으로 중도 해지하는 요인이 되고 있다



 이에 비해 현대라이프ZERO 종신보험은 과감하게 특약을 없애고, 오직 ‘사망’이라는 핵심보장에만 집중했다. 또 가족이 더 많은 자금을 필요로 하는 시기를 선택해 집중보장 받을 수 있어, 보험료가 매우 저렴한 편이다. 가령 기존 종신보험을 35세 남자가 보험납입기간 20년, 가입금액 1억원 가입 시 월 보험료는 19만원이다. 하지만 현대라이프ZERO 종신보험은 동일한 기준으로 60세형 가입 시 월 보험료가 11만1000원으로 기존 험보다 42%나 싸다.



 현대라이프ZERO 종신보험은 가족에게 더 많은 자금이 필요한 시기에 집중 보장받을 수 있도록 60세형, 70세형, 80세형으로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선택한 집중보장 시기 이후에는 50%를 보장 받게 된다. 또 집중 보장시기 이후 해지 시 원금 수준의 적립금을 돌려 받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보험료 할인혜택도 다양하다. 보험가입금액 3억 이상시 보험료의 3%가 할인되며, 비흡연자이면서 건강상태가 양호한 고객의 경우 보험료의 2∼6% 할인된다. 현대라이프ZERO 종신보험은 전용 웹사이트(www.zero.co.kr)를 통해 별도의 로그인 없이 24시간 본인은 물론 가족까지 빠르고 간편하게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또 ‘보장금액’은 물론 ‘월 보험료’를 기준으로도 보험을 설계할 수 있다. 월 가용 예산에 맞춰 보험에 가입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한 결과다.



 ZERO 웹사이트에서는 온라인 설계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를 위해 실시간 채팅과 이메일, 전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전화(1544-2900)를 통해서는 즉시 가입도 가능하다. 현대라이프 ‘ZERO 고객’은 계좌이체와 신용카드는 물론 현대카드 M포인트로도 보험료를 결제할 수 있다.



 현대라이프 관계자는 “현대라이프ZERO 종신보험 출시로 종신보험이 꼭 비싸다는 기존 관념을 버리고 본질에만 집중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보장과 서비스를 제공하면, 보험료가 비쌀 필요가 없다는 새로운 상식을 만들게 되었다” 고 밝혔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