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부동산 귀재 팽현숙 집 보니 '입이 쩍'…호텔 안 부러워!

"인테리어를 바꾸면 길흉화복도 바뀐다"

지난 24일 방송된 JTBC 신기한 상식 토크쇼 '대한민국 교육위원회'에서는 부동산 풍수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는 팽현숙, 최홍림, 김한석, 송도순 등 패널들의 집안 인테리어가 공개됐다. 특히 팽현숙이 100평대의 고급 펜트하우스가 눈길을 끌었고, 호텔을 방불케 하는 인테리어에 남희석은 "이런 집에서 살아보고 싶다"고 감탄을 자아냈다.

신석우 대기업 풍수 전문가는 "(팽현숙 집은)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통일감과 안정감이 있다"며 "연예인 집보다는 권력자, 고위공직자, 대형 사업가에게 좋은 인테리어"라고 평가했다.

이어 "연예인처럼 인기를 먹고사는 사람들이 저런 집에서 살면 기가 눌릴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팽현숙이 "최양락의 방은 초라(?)하게 했다"고 말하자, 신석우는 "서재를 밝게 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이밖에 이날 방송에서는 돈을 부르는 풍수인테리어 팁으로 집안에 수족관이나 관엽식물, 꽃그림을 놓는 것이 좋다고 소개했다.

(JTBC 방송뉴스팀)

JTBC 핫클릭

중국 고층 아파트 사이 15m 인공산 등장…대박난 이유?명당 중에 명당, 삼성 이건희 회장 집터는 뭔가 다르다? 미코 박샤론, T팬티 굴욕 "국제대회에서 처음 입고…"조혜련, 성형 부작용 고백…"이마 성형 후, 감각 없어"

Copyright by JTBC & Jcube Interactive. All Rights Reserved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