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나우 유 씨 미' 70만 돌파, 한국영화 제치고 2위

[사진 영화 "나우유씨미" 포스터]


할리우드 영화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이하 나우 유 씨 미)가 개봉 4일 만에 70만 관객을 돌파했다.



25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나우 유 씨 미’는 24일 하루 691개의 상영관에서 38만 3457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했다. 22일 개봉 이래 누적 관객수는 72만 3742명이다. 같은 날 박스오피스 1위는 45만 7780명의 관객을 끌어 모은 ‘숨바꼭질’이 올랐다. 18만 976명의 관객을 동원한 ‘감기’가 3위를 차지했다.



‘나우 유 씨 미’는 3초 만에 부자들의 은행을 통째로 털어 관객에게 나눠준 뒤 더 큰 범행을 준비하는 4명의 라스베가스 마술사 ‘포 호스맨’과 그들의 진짜 계획을 밝히려는 FBI와 대결을 다룬 범죄 액션 스릴러다. 흥미로운 스토리와 배우들의 호연, 긴박감 넘치는 연출력 등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하다는 평이다.



‘설국열차’, ‘더 테러 라이브’ 등 많은 한국 영화의 흥행 속에서, 할리우드 영화의 새로운 흥행 역사를 이뤄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나우 유 씨 미 70만 관객 돌파 소식에 네티즌들은 ”나우 유 씨 미 70만? 예상 외의 선전이다“, ”나우 유 씨 미 70만 돌파, 소재가 흥미롭네“, ”나우 유 씨 미 70만, 할리우드 영화가 이 정도 관객 수에 검색어에 오르다니...한국 영화가 대세긴 대세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