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KT금호렌터카, 신차 장기 렌트, 고급 수입차까지 선택의 폭 넓혀

KT 금호렌터카는 `대한민국 No.1-KT금호렌터카`라는 슬로건 하에 가장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드라이빙 솔루션(Driving Solution)을 제공하고 있다.


KT금호렌터카가 2013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렌터카서비스산업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KT금호렌터카는 종합평균점수 71점으로 모든 구성요인에서 경쟁 브랜드보다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특히 2위인 AJ렌터카와도 전반적으로 큰 격차를 내며 1위를 수성했다.



KT금호렌터카의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는 경쟁 브랜드보다 5점 이상 높았고, 마케팅 활동과 구매의도 역시 4점 이상 높게 나타났다. 고객 유형별 분석결과를 보면, KT금호렌터카는 이용자와 비이용자 점수 모두 가장 높게 평가됐다. 이용자 점수에서는 KT금호렌터카가 76점으로 가장 높으며, 현대캐피탈 장기렌터카가 75점으로 AJ렌터카 대비 1점 높게 나타났다. 비이용자 점수에서도 KT금호렌터카는 AJ렌터카보다 3점, 현대캐피탈 장기렌터카보다는 6점 이상 고평가됐다.



KT금호렌터카는 전국 주요 도시 및 공항, 역사, 호텔 등 160여 개의 국내 최대 영업망과 8만여 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대한민국 No.1 - KT금호렌터카’라는 슬로건 아래 가장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드라이빙 솔루션(Driving Solution)을 제공하고 있다.



KT금호렌터카는 지난해 9월부터 대대적인 신차장기렌터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개인 고객이 쉽게 오해하고 있는 ‘렌터카=중고차’라는 불안감을 없애고자 ‘신차 장기렌터카’로 상품 명칭을 변경했다.



현재 KT금호렌터카는 ‘신차 장기렌터카’라는 명쾌한 캐치프레이즈를 앞세워 본격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 신차 장기렌터카상품을 수입차량에까지 확대해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아우디’ ‘BMW’ ‘메르세데스-벤츠’와 같은 수입차량 신차 장기렌터카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그뿐 아니라 딜리버리 서비스, 중고차 장기렌터카, 카셰어링까지 서비스 영역을 넓히고 있다.



KT금호렌터카는 KT가 보유한 IT기술, 고객인프라, 자산을 결합하여 기업의 시너지를 높이고,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사회공헌 활동도 적극적으로 지속하며 업계 1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토털 렌터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KT금호렌터카 측은 “KT금호렌터카는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활동에 앞서 20년 넘게 업계 1위를 지킬 수 있게 해줬던 ‘1등 서비스’ ‘1등 상품’을 유지·강화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신념을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 또한 기본 원칙에 충실하게 가장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드라이빙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경영활동을 추진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편성희 객원기자 (psh4608@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